XMLlucination: 의사(pseudo) XML 해석기

XMLlucination은 XML 문서에 대한 의사(pseudo) 해석기입니다. XMLlucination은 노드를 찾고, 속성이나 노드 안의 raw text를 읽을 수 있습니다. 예. raw text입니다 - 텍스트 엘리먼트같은 것만 선택적으로 뽑아내는게 아니라, 노드 안에 있는 텍스트 전체를 뽑아내는 무식한 녀석입니다(……).

이 코드의 라이선스는 Lazarus의 라이선스 조건을 따릅니다. 기본적으로는 LGPL이나, 추가적으로 static link를 허용합니다.

간단한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일을 PChar 배열이나 String에 읽어들입니다.
  2. LocateNodePair()를 사용하여 TNodePair를 받습니다.
  3. GetAttributeValue()에 TNodePair.Open를 적용하여 속성값을 얻어냅니다.
  4. GetNodeValue()에 TNodePair 객체를 적용하면 node 안의 tex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코딩 되세요!

2014년 4월 21일 추가:2013년 10월 31일에 등록된 원본 포스팅에서는 본 포스팅에 모든 소스코드를 공개하였으나,지금은 소스코드를 Google Drive의 파일 링크로 대체합니다. Uploading 당시 Tumblr의 오류로 추정되는 이상행위로 인해 소스코드가 여러모로 사용 불가능하게 등록되어 있더군요(따옴표의 유니코드 대체, ‘보다 작다’ 부등호 사인의 삭제 등).
이 문장을 클릭하시면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블로그를 이전합니다

뭐, 이런 작은 변방의 블로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무도 없으시리라 생각합니다만...... (웃음) 블로그 플랫폼을 블로거에서 dev.to로 옮겼습니다. 새 URL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dev.to/teminian 새로운 거처에서 뵙겠습니...

Popular in Code{nested}